Main_Top_Slide_4images.jpg

Meet our CEO

IMG_9774_edited.jpg

이주영 (Hallena Bennett)

"The only source of knowledge is experience."

안녕하세요, 저는 이주영, 헬레나 베넷이라고 합니다.
2001년, 처음 제가 유학을 목적으로 호주에 도착한 후, 남편을 만나 남호주 주(州) 의 중심도시 애들레이드에서 여성 기업가로 활동중입니다. 2003년부터 현재까지 약 20여년 동안 12개의 남호주 사립학교의 공식 홈스테이 에이전시로 지정된 Happy Homestay Adelaide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800여 홈스테이 가정과 함께 1,000여명이 넘는 글로벌 유학생들을 안전하게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습니다. 또한 남호주 전역에 강력한 파트너십과 축적된 인적자원을 통해 교육기관 및 여행사와 협업하여 다양한 체험학습을 성공적으로 기획한 바 있습니다.

많은 국제 학생들을 관리하며 바라본 현 세대는 디지털기술의 발전과 함께 전세계 어느곳에서도 가족과 친구들을 연결할 수 있는 초연결사회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세상이 디지털화되고, AI가 노동시장을 뒤흔드는 동안, 우리는 인간다움을 회복하고자 합니다. 한·호 문화교류 전문 단체 오즈코(OZKO)는 현 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의 양국 시민들에게 언어와 종교, 생활방식을 초월한 문화교류를 세상에 선보이고자 합니다.

오즈코는 한·호 교류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경험이 곧 자산이 될 수 있도록 조직의 모든 역량과 전문성을 발휘할 것입니다. 오즈코는 잃어버린 인간다움의 회복과 양국의 화합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OZKO는 연결합니다.

OZKO는 교육, 스포츠 그리고 문화 예술 교류 산업을 통해 한국과 호주를 연결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하여 서로의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유대감을 증진시켜  서로가 더욱 성장,  발전하게 하는 자극제가 될 것입니다.
 
호주는 한국보다 약 78배 정도 큰 면적을 가지고 있으나  인구는 한국의 절반이며, 계절 또한 한국과 정반대여서 한국이 붕어빵을 먹는 추운 겨울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한편, 호주는 바다에서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더운 여름에 크리스마스를 맞이 합니다.

‘다름’은 ‘새로움’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서로가 다른 자연환경과 문화를 공유하는 일은 새로운 것을 경험하게 되는 기회이며 그에 따르는 배움은 당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OZKO는 그런 새로운 경험의 장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OUR MISSION

Connect    Promote    Recognise
 

To everyone in Korea,

We want to share with you the happy and enjoyable lifestyle of Australia.

To everyone in Australia,

We want to show you the fun and exciting world of Korea.

OZKO will be the bridge for you

  • kakao-talk_pictogram
  • 인스 타 그램 - 흰색 원
  • Facebook - White Circle
  • WHATSAPP

Our Value

Collaborate

United as one

Inspire

      Motivate and influence one another

Create

      Unique harmonised and experiences

OZKO의 장점

ozko-strength.jpg

Clients & Partners

Clients and Partn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