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KO는 연결합니다.
OZKO는 교육, 스포츠 그리고 문화예술 교류 프로그램 기획을 통해 한국과 호주를 연결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하여 서로의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유대감을 증진시키고 더욱 성장, 발전하게 하는 자극제가 될 것입니다.
호주는 한국보다 약 78배 정도 큰 면적을 가지고 있으나 인구는 한국의 절반이며, 계절 또한 한국과 정반대여서 바다에서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한여름에 크리스마스를 맞이 합니다.
‘다름’은 ‘새로움’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서로가 다른 자연환경과 문화를 공유하는 일은 새로운 것을 경험하게 되는 기회이며 그에 따르는 배움은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OZKO는 그런 새로운 경험의 장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The only source of knowledge is experience."
안녕하세요, 저는 이주영, 헬레나 베넷이라고 합니다.
2001년, 처음 제가 유학을 목적으로 호주에 도착한 후, 남편을 만나 남호주 주(州) 의 중심도시 애들레이드에서 여성 기업가로 활동중입니다. 2003년부터 현재까지 약 20여년 동안 12개의 남호주 사립학교의 공식 홈스테이 에이전시로 지정된 Happy Homestay Adelaide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800여 홈스테이 가정과 함께 1,000여명이 넘는 글로벌 유학생들을 안전하게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습니다. 또한 남호주 전역에 강력한 파트너십과 축적된 인적자원을 통해 교육기관 및 여행사와 협업하여 다양한 체험학습을 성공적으로 기획한 바 있습니다.
한·호 문화교류 전문 단체 오즈코(OZKO)는 현 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의 양국 시민들에게 언어와 종교, 생활방식을 초월한 문화교류를 세상에 선보이고자 합니다.
Our
Mission
To everyone in Korea,
We want to share with you the happy and enjoyable lifestyle of Australia.
OZKO will be the bridge for you.
To everyone in Australia,
We want to show you the fun and exciting world of Korea.
Connect Promote Recognise
Our
Value
Collaborate >
Inspire >
United as one
Motivate and influence one another
Create
Unique harmonised and experiences